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88:4 에러(옛날 버전은 시간 표시 상태에서 점멸) 뜰 때 조치사항

작성자 황****(ip:)

작성일 2023-02-05 22:53:55

조회 17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Original Message ]

요거하임을 꽂자 마자, 혹은 발효 중에 갑자기 88:4 에러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옛날 버전은 8:00 또는 발효 도중의 시간 상태에서 전체 시간 창이 점멸하며 깜빡입니다.

이럴 경우 조치 사항입니다.


[조치 사항]


원래 요거하임의 헤드부 안에는 기울기센서가 있어 우유병이 넘어졌을 때 알람을 울리고 히터를 차단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과거 2020년 이전에 생산된 제품 중 특정 회차의 제품에 있어서 우유병이 넘어지지 않았는데도 알람을 울리고 발열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기울기센서 안에 자그마한 금속 구슬이 두 개가 들어있는데, 이들 구슬의 접촉이 나빠지면서 넘어지지 않아도 넘어진 것 처럼 알람이 울리는 것입니다. 중국에서 수입한 기울기센서 중 특정 회차의 것들이 이런 문제를 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임시 조치로 헤드부를 탁자에 몇 번 두드린 후 작동시키면 금속구가 자리를 잡히면서 작동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작동하다가 다시 알람이 울릴 수도 있고, 이런 증상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심해지므로 즉시 AS를 받으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먼저 010-8898-6730 (황윤택)으로 연락하셔서 AS를 접수하시고, 다음 주소로 택배로 보내주시면 기울기센서 기능을 삭제하여 보내드립니다. 기울기센서 오류만 잡으면 다른 부분은 고장날 것이 거의 없어 오래 잘 사용할 수 있으실겁니다.

사무실로 직접 가지고 오시면 10분 정도면 손봐 드릴 수 있습니다. 미리 연락하셔서 시간 잡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송파구 충민로 66 가든파이브라이프 영관 8층 Y-8016

황윤택   010-8898-6730


(주의!) 택배 발송시 성함, 전화번호, 주소 등이 지워져 오므로, 간단히 증상, 성함, 핸드폰번호, 주소를 메모로 안에 넣어 같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